돌고래의 評生

[함지마루 식당] 닭갈비 덮밥 본문

기타評

[함지마루 식당] 닭갈비 덮밥

DolpHin Kim 2013. 12. 9. 23:27


· 제작사 : 함지마루 식당

 

· 가격 : ₩3,000 (A코너)


· 키워드 : 닭갈비 덮밥, 학생 식당, 함지마루 식당


· 돌고래의 한 마디 : 맛나고 푸짐한 한 상!


· 별점 : ★★★★☆


· 돌고래가 말한다 :


 기말 고사의 첫 날이다. 정신 없이 답안지에 한껏 쏟아낸 후에 허기를 채우기 위해 학식에 왔는데 좋아하는 메뉴가 나와서 일단 흐뭇했다. 그리고 한 가지 더 좋은 소식이 있다면 식당에서 매주 뽑는 '설문 조사'에 당첨이 되었다는 것이다. 학생들의 건의 사항과 설문 조사를 수렴해 여러 부분에 반영하곤 하는데 이것을 활성화하기 위해서 매주 한 명씩 뽑아 B코너 식권 4장을 준다. 지난 주에 넣어놓고 좀 기대되는 마음으로 식당에 도착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내가 뽑혔다. 덕분에 친구들에게도 흔쾌히 밥을 대접할 수 있게 되었다.


 오늘의 메뉴는 닭갈비 덮밥인데 맛이 좋았다. 닭은 뭐 거절할 수 없는 메뉴가 아닐까 생각된다. 고기도 큼지막하게 많이 들어가있고 간도 적당하고 야채가 같이 있어 식감을 더해주었다. 시험 기간이라고 특별히 닭죽도 해주셔서 아주 풍족히 닭을 맛볼 수 있었다. 미역국도 깊이 있는 맛을 가지고 있었고 콩나물은 약간 싱거웠다. 전체적으로 흡족한 식단이었다.



 오늘의 메뉴 전경이다. 찍을 때 조금 흔들렸는지 뿌연 감이 없지 않다. A 코너는 닭갈비 덮밥과 옛날 도시락이 나왔고 B 코너로는 우거지 해장국이 나왔다. 우거지 해장국도 양이 많아서 꽤 든든히 먹을 수 있었을 것 같은데 이미 닭갈비에 매혹된 뒤였기 때문에 사진만 찍고 바로 닭갈비 덮밥을 선택했다. 내가 받은 것은 B 코너 식권이기 때문에 500만 더 추가해 A 코너 식단으로 먹을 수 있었다. 벌써 내일의 식단이 기대된다.



 건의 사항 당첨된 사진이다. 처음 당첨이 된 것인데 앞으로도 종종 넣어봐야겠다. 물론 이번 학기는 이미 끝났기 때문에 다음 학기 때 한 번 또 도전해봐야겠다. 그 때까지 더욱 튼실하게 이 블로그를 키워나가고 싶다.


Comments